카카오가 '2023 신입 개발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사진: 카카오]
카카오가 '2023 신입 개발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사진: 카카오]

[디지털투데이 정유림 기자] 카카오가 '2023 신입 개발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지원 기간은 오는 19일 오후 5시까지다. 모집 분야는 인프라, 프로그래밍 총 2개로 1개만 선택 가능하다. 신입부터 기술 경력 3년 미만 개발자가 대상이다.

카카오 인재영입 사이트에서 이름, 이메일, 휴대전화 번호 등을 입력한 후 본인 계정을 생성하면 1차 온라인 코딩 테스트에 응시할 수 있다.

채용 전형은 24일 1차 온라인 코딩 테스트를 시작으로 2차 온라인 코딩 테스트, 1·2차 인터뷰 순으로 진행된다. 최종 합격자는 두 자릿수 규모로 11월 중 선발 예정이다. 카카오 기술 블로그와 공식 유튜브 채널엔 채용 관련 콘텐츠를 공개했다. 

카카오는 2017년부터 지원서에 학력, 전공, 나이, 성별 등 정보를 받지 않는 블라인드 채용 방식을 이어오고 있다. 

서환 카카오 인재영입 팀장은 "개발자가 좋은 문화, 좋은 동료, 좋은 환경 속에서 주도적으로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라며 "열정과 실력을 갖춘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키워드

#카카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