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 게임스컴 2022에 PC 신작 ‘퀀텀나이츠’ 공개 [사진:라인게임즈]
라인게임즈, 게임스컴 2022에 PC 신작 ‘퀀텀나이츠’ 공개 [사진:라인게임즈]

[디지털투데이 최지연 기자] 라인게임즈는 유럽 최대 게임쇼 '게임스컴2022'에서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PC 기대작 ‘퀀텀나이츠’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라인게임즈는 독일 쾰른에서 개최되는 게임스컴 2022에 온라인으로 참여한다. 오는 24일 게임스컴 공식 페이지에 '퀀텀나이츠'의 신규 트레일러를 공개할 예정이다.

스페이스다이브게임즈에서 개발 중인 퀀텀나이츠는 TPS 루트슈터 장르의 PC 온라인 타이틀이다. 마법과 총기가 조화된 중세 판타지 오픈월드를 배경으로 하고 있으며, 슈터의 전투 메커니즘과 경쾌한 이동 시스템 등이 결합돼 스타일리시한 전투를 즐길 수 있다는 설명이다.

퀀텀 나이츠에 등장하는 총기(장비)는 마법진을 새겨 넣어 간편하게 마법을 사용할 수 있다는 설정을 담고 있다. 

라인게임즈는 퀀텀나이츠를 2023년 내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게임스컴2022 온라인 출품에 앞서 게임에 대한 내용을 살펴볼 수 있는 관련 티저 웹사이트와 SNS 채널을 공개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