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투데이=양태훈 기자] 삼성전자가 ‘갤럭시S5’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콘텐츠 서비스인 ‘갤럭시 기프트(Galaxy Gifts)’를 제공한다.

8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갤럭시 기프트(Galaxy Gifts)’는 갤럭시S5 제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프리미엄 애플리케이션(이하 앱) 패키지로, 총 6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전자 '갤럭시 기프트' <사진=삼성전자>

전문 운동 코치들의 1000여 가지 운동방법에 대한 영상을 제공하는 ‘워크아웃 트레이너’부터 사용자의 운동시간과 칼로리 소모량 등을 고려해 적정 운동량을 관리해주는 ‘라크’ 등 총 16가지 유료 앱의 서비스 이용권이 담겨있다.

특히 국내 사용자만을 위한 특화 서비스로 모바일 VOD 서비스 '삼성 비디오'의 비디오 1편 무료 다운로드 쿠폰 외 모바일 뮤직 앱 '삼성 뮤직'의 30일 음악 스트리밍 무료 이용권, 교육 콘텐츠 서비스 앱 '삼성 러닝'의 강의와 EBS 어학 FM 다운로드 쿠폰, 모바일 전자지갑 '삼성 월렛'의 G마켓 3000원 할인 혜택의 슈퍼 쿠폰 등도 제공한다.

갤럭시 기프트는 삼성 모바일 앱스토어인 삼성 앱스의 갤럭시 기프트의 카테고리와 갤럭시 제품 홈 화면의 갤럭시 기프트 위젯을 통해 간편하게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S5를 시작으로 향후 출시되는 전략 제품들로 해당 서비스 지원을 점차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 기프트'는 소비자들이 더욱 더 가치있는 모바일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안내하는 특별한 선물"이라며 "갤럭시 S5 고객만이 무료로 누릴 수 있는 프리미엄 콘텐츠 서비스로 '갤럭시 S5'의 사용 가치를 극대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