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가 출시한 '케이뱅크 삼성 아이디(iD) 카드' 모습 [사진: 삼성카드]
삼성카드가 출시한 '케이뱅크 삼성 아이디(iD) 카드' 모습 [사진: 삼성카드]

[디지털투데이 강진규 기자] 삼성카드는 케이뱅크와 '케이뱅크 삼성 아이디(iD) 카드'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케이뱅크 삼성 iD 카드는 케이뱅크 앱에서만 가입이 가능한 케이뱅크 전용 상품이다. 케이뱅크 주 고객인 MZ세대들이 선호하는 여행 플랫폼, 카카오웹툰 등 다양한 업종에서의 할인과 배달앱·커피, 교통·통신 등 일상 영역에서의 할인을 제공한다는 설명이다.

▲야놀자 ▲여기어때 ▲데일리호텔 등 여행플랫폼 결제 시 10% 할인을 월 최대 1만5000원까지 제공한다. 또 카카오웹툰과 ▲넷플릭스 ▲왓챠 ▲티빙 등 스트리밍 서비스에서 이용한 금액을 합산해 50% 할인을 월 최대 1만5000원까지 받을 수 있다.

케이뱅크 삼성 iD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해외겸용(마스터, 유니온페이) 모두 1만5000원이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케이뱅크 고객들의 취향에 맞는 할인은 물론 일상 영역에서도 혜택을 제공하는 케이뱅크 삼성 iD 카드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들의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카드를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