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8월 16일 국내 출시 [사진:컴투스]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8월 16일 국내 출시 [사진:컴투스]

[디지털투데이 최지연 기자] 컴투스의 기대작 대규모다중접속역할게임(MMO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이 오는 8월 16일 국내 정식 출시된다.

크로니클은 전 세계 1억 5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글로벌 히트 모바일 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 지식재산권(IP) 기반 최초의 MMORPG다. 

서머너즈 워 세계관의 초기 스토리를 담고 있는 크로니클은 오르비아, 키나, 클리프 등 개성있는 세 명의 소환사와 350여 종의 소환수가 등장한다. 하나의 캐릭터와 하나의 직업을 선택해 성장시키는 기존 MMO와는 달리 소환사와 3종의 소환수를 조합해 자신만의 팀을 구성하고, 조합에 따라 개성 넘치는 공략으로 무한한 전략적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퍼즐과 함정이 숨겨진 던전과 유저간 실시간 전투(PvP), 파티 플레이, 퀘스트, 채집∙채광∙낚시∙요리 등 MMORPG 장르적 특성을 담은 방대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모바일과 PC에서도 경계 없이 크로스 플레이가 가능하다.

컴투스는 현재 크로니클의 출시 버전 빌드 개발을 완료하고 최고의 완성도를 위한 막바지 점검을 진행하고 있다. 크로니클은 국내 출시 후 블록체인 생태계 C2X 기반의 P2O(Play To Own) 블록체인 게임으로 글로벌 출시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