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언스데이 2022 현장. [사진: 지니언스]
지니언스데이 2022 현장. [사진: 지니언스]

[디지털투데이 황치규 기자]사이버 보안 기업 지니언스는 1일 서울 중구 더 프라자 호텔에서 고객 자문단 및 VIP 고객을 대상으로 ‘지니언스 데이(Genians Day) 2022’를 개최했다.

지니언스는 ‘제로트러스트 보안을 향한 여정’이라는 주제 아래 진행한 이번 행사에서 제로 트러스트 네트워크 액세스(ZTNA) 신제품, 엔드포인트 탐지 및 대응(EDR)  도입사례와 새로운 새로운 기능들을 소개했다.

이대효 지니언스 전략마케팅실 상무는 ‘글로벌 사이버 보안 트렌드 : 세분화된 시장, 영역을 넓히는 자가 살아 남는다’는 주제 발표를 진행했다.

이후 ‘지니안 ZTNA’, 백신에서 탐지 못한 위협탐지 · 내부 보안정책 우회 확인 후 대응에 초점이 맞춰진 EDR 고객 사례들이 소개됐다.

지니언스에 따르면 ‘지니안 ZTNA’는정보 통제기능을 강화한 제로 트러스트 보안 솔루션이다. 모든 것을 지속적으로 검증하고 대응하는 것에 초점이 맞춰져 있다. 이를 위해 모든 사용자, 단말, 애플리케이션으로부터 잠재적인 위협을 고려해 모든 대상을 식별 및 인증하고 적절한 권한을 부여한다.

‘지니안 EDR’은 PC 및 다양한 단말 행위를 모니터링하고 악성코드 유입 등 위협을 실시간으로 탐지·분석·대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동범 지니언스 대표는 “고객 니즈 및 시장 변화에  대응하는 고객 중심 비즈니스를 한층 강화하고 있다”며 “고객과 함께 발전하는 솔루션,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지니언스가 되겠다"고 말했다.
 

키워드

#지니언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