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리제이션 파트너스 로고.
글로벌리제이션 파트너스 로고.

[디지털투데이 황치규 기자]원격 환경에서 기업들이 치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솔루션 기업 글로벌리제이션 파트너스(Globalization Partners)가 G-P 리쿠르트(G-P Recruit), G-P 컨트랙터(G-P Contractor), 그리고 G-P API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회사측에 따르면 G-P 리쿠르트 기업들이 여러 채용 파트너를 찾고 협상하고 관리할 필요 없이 하나의 계약, 단순한 수수료 구조 등을 통해 복잡성을 줄이고 인재를 확보할 수 있는 원스톱 솔루션을 제공한다.

G-P API 서드파티 인적자원관리(HCM) 솔루션을 비롯한 여러 플랫폼에 걸쳐 작업을 단순화하고 자동화해 글로벌 인력 채용과 관리가 보다 쉽게 진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G-P 컨트랙터는 기업들이 전 세계 187개국에서 계약직 인력을 고용하고, 150개 통화로 급여를 지불할 수 있도록 한다. 

나트 나타라잔(Nat Natarajan) 글로벌리제이션 파트너스 최고 제품 및 전략 책임자(CPSO)는 “글로벌 시장에서 인재를 찾고, 고용하고, 그들이 조직에 효과적으로 적응할 수 있도록 발 빠르게 움직여야 할 때이다. 글로벌리제이션 파트너스는 글로벌 채용 플랫폼에 지속적으로 투자하고 리모트 채용 프로세스를 자동화함으로써, 기업이 직면해 있는 인력 문제를 해결하고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돕는 데 집중하고 있다”고 말했다.
 

키워드

#B2BSaaS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