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송혜교 (사진 : 소니)

소니코리아(대표 사카이 켄지 www.sony.co.kr)는 배우 송혜교와 함께 여성 맞춤형 미러리스 카메라 A5000의 TV 광고를 17일부터 시작한다.
 
A5000의 새로운 광고 캠페인은 180도 회전이 가능한 셀카 LCD로 자신을 촬영하는 배우 송혜교의 모습을 보여준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DSLR과 동등한 수준의 화질 및 아웃포커싱, 셀카, 자동 소프트 스킨 기능 등으로 자신을 아름답게 남길 수 있는 A5000의 장점을 강조하고 싶었다”며 “이번 광고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예뻐 보이고 싶어하는 여성의 마음을 가장 잘 이해하고 실현시켜주는 여성 특화 미러리스 카메라 A5000의 매력이 잘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소니코리아는 A5000의 제품 특징을 알리고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기 위해 ‘예뻐지는 카메라 A5000 TV 광고 스크랩 이벤트’를 오는 18일부터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 A5000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번 이벤트는 알파 공식 홈페이지(www.sony.co.kr/alpha)에서 TV 광고 감상 후, 자신의 블로그나 커뮤니티, SNS 등에 스크랩한 주소(URL)와 감상평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