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과 11번가가 다양한 투인원PC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이색 이벤트를 연다.
 

 

14일 인텔은 11번가와 공동으로 ‘신학기 시선 집중 인텔 인사이드로 만나는 Look&Look’ 캠페인을 시작한다.

이번 행사를 위해 인텔과 11번가는 서울 소재 대학교에서 대학생들이 직접 인텔 기반의 디바이스를 체험할 수 있는 체험존을 운영한다. 지난 13일 고려대학교를 시작으로 서강대학교, 성신여자대학교, 국민대학교 등에서 인텔 기반의 태블릿, 투인원(2in1)을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는 체험존을 운영한다.

학생들의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룰렛 게임, 터치 게임, 주사위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해 사은품도 제공한다. 또한 체험존에 참여하고 인증샷을 SNS나 11번가 이벤트 페이지 하단 링크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을 지원한다.
 
한편, 11번가에서 인텔 기반 투인원(2in1), 노트북, 태블릿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기본 10% 할인 혜택과 최대 4% 추가할인이 제공되는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체험존 참여자에게 11번가 5000원 중복 할인쿠폰을 제공해 11번가에서 2in1 구매 시 중복 할인 또한 가능하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www.11st.co.kr/browsing/MallPlanDetail.tmall?method=getMallPlanDetail&planDisplayNumber=894068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