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고객이라면, 넷마블 캐쉬 1500원 등 100% 경품 받아가세요~”

포털 사이트 ‘하나포스닷컴’ (www.hanafos.com)을 운영하고 있는 하나로드림 (대표 김남영)은 CJ인터넷 (대표이사 정영종)과 제휴를 맺고, 이 달 31일까지 ’하나포스닷컴과 넷마블이 함께하는 100% 꽝 없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SK브로드밴드 초고속인터넷 고객이라면, 누구나 ‘하나포스닷컴’에서 이벤트에 참여하고 넷마블 캐쉬, 서든어택 아이템, 노트북 등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하나포스닷컴 이벤트 페이지(event.hanafos.com/event/netmarble100)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 당첨여부를 확인한 후 쿠폰번호만 등록하면 된다.

한 아이디로 총 5회차까지 이벤트에 응모 가능하며, 응모 회차별로 다른 경품들을 모두 받아갈 수 있다. 즉, 5회차까지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은 5개의 선물을 모두 받는 행운을 누릴 수 있는 것.

먼저 1회차 이벤트에 참여한 SK브로드밴드 초고속인터넷 고객에게는 넷마블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넷마블 캐쉬’ 1500원을 100% 증정한다.

또한 ▲2회차에서는  ‘B.92FS Black’(권총) 3일권 또는 되살아나기 아이템인 ‘즉시리스폰’ (20회) ▲3회차에서는 ‘TIGER STRIPE’(칼) 3일권 또는 ‘즉시리스폰’ (20회) ▲4회차에서는 ‘TRG-21 Camo’ 3일권 또는 ‘즉시리스폰’ (20회)를 100% 증정한다. 마지막 5회차에서는 소니 바이오 노트북 또는 게임 도중 퇴장을 해도 패배가 증가하지 않는 ‘무한자유 10회’ 및 ‘서든어택 9,000포인트’ 등을 선물한다.

1회차 이벤트는 SK브로드밴드 초고속인터넷 고객일 경우 응모 가능하며, 2회차부터 5회차 이벤트에는 SK브로드밴드 초고속인터넷 고객 및 SK브로드밴드 가족고객 모두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 응모 즉시 당첨자를 확인 가능하며, 지급된 아이템들은 게임 내의 ‘선물함’에서 확인 가능하다. 단, 노트북 당첨자의 경우 다음 달 5일 event.hanafos.com에서 발표된다.

하나로드림 김남영 대표는 “SK브로드밴드 초고속인터넷 고객을 위한 멤버십 사이트 하나포스닷컴에서, 젊은 층을 위한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이번에 CJ인터넷과 함께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104주간 PC방 점유율 1위라는 대기록을 세운 서든어택과의 제휴로 큰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고 말했다.

송영록 기자 syr@ittoday.co.kr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