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바코리아 직원이 고객에게 ’이심전심 애프터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사진=도시바코리아 제공>

도시바코리아(대표 차인덕 www.toshiba.co.kr)는 노트북의 문제해결뿐 아니라 사용 환경의 종합 진단 및 예방, 성능 최적화 서비스, 담당 엔지니어의 사용 설명 등 고객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심전심 애프터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심전심 애프터서비스’는 ‘시스템클리닝 서비스’, ‘시스템 성능 최적화 서비스’, 담당 엔지니어의 ‘시스템 사용법 교육’ 등 노트북의 상태를 전체적으로 진단해 고객에게 쾌적한 노트북 사용환경을 제공하는 서비스로 구성돼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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