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대표 사카이 켄지 www.sony.co.kr)는 봄을 맞이해 고해상도 사운드를 전달하는 소니 오디오 제품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 소니 봄맞이 이벤트 (사진 : 소니코리아)

소니는 HRA 뮤직 플레이어, 헤드폰, 이어폰 등의 HRA 풀 라인업을 선보였다. HRA란 일반 CD(44.1Khz/16bit)의 음질 수준 이상의 음원 데이터를 말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소니는 HRA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고해상도 음원만으로 구성된 이루마 정규 8집 Blind Film HRA(FLAC, 96kHz/24bit 스튜디오 원음) 하드커버 앨범을 증정한다. 단, 조기 소진될 수 있다. 내달 30일까지 약 두 달 간 소니스토어 온라인 및 압구정 매장에서 해당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에 해당되는 제품은 프리미엄 헤드폰 MDR-1RMK2 시리즈와 MDR-10R 시리즈, 하이브리드 이어폰 XBA-H 시리즈다. 워크맨 NWZ-F880시리즈와 최상급 플래그십 워크맨 NWZ-ZX1, 전문가용 리니어 PCM 레코더 PCM-D100도 포함된다.
 
또한,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프리미엄 헤드폰 MDR-10R 시리즈와 뮤직플레이어 모드와 스피커 모드, 헤드폰 모드 등 3가지 모드를 지원하는 올인원 워크맨 NWZ-WH 시리즈로 최대 30%까지 할인돼 판매된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소니 이어폰/헤드폰 제품들이 지난 4년간 국내 시장 1위를 기록할 수 있었던 것은 소니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과 사랑 덕분이다"라며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소니의 최신 HRA 제품들을 통해 고해상도 사운드로 음악을 감상하며 따뜻한 봄을 맞이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소니스토어 홈페이지(store.sony.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