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제라르 베르트랑 꼬뜨 로즈 블랑, 메디치 에르메테 페르멘토, 두르뜨 뉘메로 엥 루즈 [사진: 하이트진로]
왼쪽부터 제라르 베르트랑 꼬뜨 로즈 블랑, 메디치 에르메테 페르멘토, 두르뜨 뉘메로 엥 루즈 [사진: 하이트진로]

[디지털투데이 고성현 기자] 하이트진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의미 있는 와인을 추천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추천하는 와인은 봄과 잘 어울리는 ‘제라르 베르트랑 꼬뜨 로즈 블랑’과 ‘메디치 에르메테 페르멘토’, 배우자의 사랑을 느낄 수 있는 ‘두르뜨 뉘메로 엥 루즈’ 등 총 3종이다.

‘제라르 베르트랑 꼬뜨 로즈 블랑’은 장미 모양으로 조각된 병 바닥 부분에 꼬뜨 로즈만의 시그니처로 장미꽃 선물을 받는 듯한 감성을 담아내어, 연인이나 성년에게 마음을 전하는데 알맞다. 싱그러운 과실향과 은은한 흰 장미향이 입안에 머금는 것을 느낄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이탈리아 내추럴 와인 ‘메디치 에르메테 페르멘토’는 스승의 날 은사를 향한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기에 적합한 와인이다. 최상급 람부르스코(Lambrusco) 품종을 사용해 여러가지 열대과일 특유의 달콤한 맛과 향으로 가격 대비 품질이 높아 최고의 선물 리스트로 꼽힌다.

‘두르뜨 뉘메로 엥 루즈’의 뉘메로 엥은 ‘당신은 나의 넘버원’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와인으로, 배우자에게 고마움을 표현하는 와인으로 알맞다. 부드러운 탄닌과 잘 익은 라즈베리, 블랙베리, 은은한 오크 향이 잘 어우러져 편안한 목넘김이 특징이다.

하이트진로는 가정의 달 추천 와인을 현대백화점(목동점,천호점,판교점),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송도점, 신세계백화점 본점과 와인 매장을 통해 판매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기념이 될만한 와인을 추천했다”며 “소중한 분들과의 자리를 더욱 빛내고 와인 향처럼 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시간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