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르M 캐릭터 공개 [사진:위메이드]
미르M 캐릭터 공개 [사진:위메이드]

[디지털투데이 최지연 기자] 위메이드가 모바일 다중접속역할게임(MMORPG) '미르M: 뱅가드 앤 배가본드'(이하 미르M)의 주요 캐릭터와 인게임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소개된 영상에서는 미르M의 스토리와 게임 플레이를 이끌 세 가지의 캐릭터(전사, 도사, 술사)의 특징 및 인게임 속 구현된 전투 모습이 담겼다. 

미르 지식재산권(IP) 대표 캐릭터 전사는 강력한 물리 공격력을 바탕의 검술로 용맹함을 뽐낸다. 강인한 체력을 통해 근거리 전투에서 우위를 보이며, 파괴력 있는 사자후 스킬 등 전사 특유의 개성 있는 스킬로 적을 무력화시켜 공성전과 같은 대규모 전투에서 전장의 선봉에 서서 적을 섬멸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도사는 무공을 습득할수록 강력하고 다양한 디버프, 버프 공격으로 전투에서 적을 혼란에 빠뜨릴 수 있다. 특히 대회복술을 통해 아군을 부활시킬 수 있어 대규모 전투 상황에서 없어서는 안 될 존재다. 전작인 ‘미르의 전설2’에서의 특징을 살려 소환수 나찰을 앞세워 탱커의 역할을 수행하거나 위험한 공간을 대신 파고들어 적을 공격한다. 전장에서 도사의 역할을 단순 힐러 이상으로 끌어올리며 플레이의 재미를 한껏 끌어올릴 것으로 보인다.

술사는 강력한 원소의 힘을 다뤄 원거리에서도 적을 향해 강력한 공격을 선보일 수 있는 캐릭터다. 불과 얼음, 번개 등 다양한 원소의 힘을 다뤄 시각적으로 화려한 스킬 요소와 원거리 딜에 대한 강점이있다.

위메이드는 지난 21일 미르M의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미르M의 사전예약은 ▲구글 플레이 ▲앱스토어 ▲카카오 사전예약 ▲네이버 사전예약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진행된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