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서포트(대표 서형수 www.rsupport.com)가 24일(현지시간) 모바일월드콩글레스(MWC2014)에서 모바일 멀티미디어 허브 앱인 ‘모비즌(Mobizen)’을 공개했다.

▲ 모비즌 (사진 : 알서포트)

모비즌은, 웹브라우저를 통해 스마트폰의 멀티미디어 컨텐츠를 별도의 다운로드 과정 없이 멀티스크린으로 바로 플레이 할 수 있는 앱이다. PC와 태블릿, 스마트폰, 스마트TV 등 웹 접속이 가능한 모든 디바이스에서 모비즌 홈페이지(www.mobizen.com)에 접속해 모비즌 앱이 설치된 스마트폰을 연결하면, 스마트폰의 사진, 음악, 동영상 등의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멀티스크린으로 즐길 수 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는 물론이고, 사파리, 크롬, 파이어폭스 등의 웹브라우저에서 사용이 가능하기에 디바이스의 운영체제(OS)에 영향이 없다. 예를 들어, 사파리 웹브라우저를 통해 Mac에서도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의 음악이나 동영상 콘텐츠등을 실시간으로 플레이 할 수 있다.

알서포트 서형수 대표는 “모비즌은, 나의 스마트폰에 담긴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어떤 디바이스에서도 손쉽게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게 하는 앱이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가진 이들이라면 누구나 아이튠즈의 편리함과 클라우드 서비스의 다양한 장점을 모비즌 앱 하나로 얻을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모비즌 앱은 구글 플레이(play.google.com)를 통해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모비즌 홈페이지(www.mobizen.com)와 모비즌 페이스북(www.facebook.com/mobizenapp)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