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코리아는 랩터(Raptr)와 함께 AMD 리워드 프로그램을 시작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AMD 라데온(Radeon) 그래픽과 AMD APU 기반 PC를 사용하는 게이머들에게 AMD게이밍 이볼브드(Gaming Evolved) 애플리케이션에서 받은 포인트를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게이머들은 AMD 게이밍 이볼브드 앱을 통해 자신의 PC 성능에 맞게 게임 설정을 최적화하고 드라이버를 최신으로 업데이트할 수 있다. 채팅, 웹 브라우징, 실시간 스트리밍과 같은 게임 자체에 있는 다양한 툴 세트를 이용해 게임 시 탁월한 경험이 가능하다. 새로운 AMD 리워드 프로그램을 통해 게이머들은 앱을 이용해 좋아하는 게임을 할 수도 있다. 게임에 맞게 설정을 최적화하거나 커뮤니티 활동을 하면서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획득한 포인트는 랩터 스토어에서 AMD 리워드로 교환할 수 있다. AMD의 대표적인 제품 및 게임 관련 용품, 예를 들어 사파이어 라데온 R9 시리즈, 10만건 이상의 무료게임 이용권, 아스트로(ASTRO) 게이밍 헤드셋, 게임플라이(GameFly) 이용권, 거너(GUNNAR) 게이밍 안경 등이 제공된다. 또는 구매시 할인 등의 혜택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상품의 목록과 랩터 AMD 리워드 프로그램 참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raptr.com/amd)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