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이노베이션 전 계열 신입사원 모집 공고 [사진: SK이노베이션]
SK이노베이션 전 계열 신입사원 모집 공고 [사진: SK이노베이션]

[디지털투데이 고성현 기자] SK이노베이션은 올해 신입사원 채용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는 SK그룹 차원에서 공채를 중단한 이후 SK이노베이션 계열이 단독 진행하는 신입사원 채용 과정이다.

SK이노베이션이 이번에 채용하는 인원은 지난해와 비슷한 수준이다. SK이노베이션을 비롯해 SK에너지, SK지오센트릭, SK온, SK루브리컨츠, SK인천석유화학 등 5개 계열 사업자회사에서 경영지원·비즈니스·엔지니어·연구개발 등 대다수 직무에서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이번 신입사원 채용은 지난달 28일부터 10일까지 서류접수를 받아 약 2달간 서류심사, 필기 및 면접 전형을 거쳐 6월말경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코로나 19가 지속되는 점을 반영해 모든 전형을 온라인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한다. 또 면접전형부터는 각 사업자회사별, 직무별 특성에 맞게 변형해 진행할 예정이다.

SK이노베이션 채용 담당자는 “SK이노베이션의 카본투그린(Carbon to Green) 전략을 선도하고 이를 통해 넷제로(Net Zero) 추진과 순환경제 구축을 가속화할 패기 넘치는 인재를 선발하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이어“친환경 및 신사업을 추진할 수 있는 기술과 글로벌 경쟁력을 갖추고, 즉시 업무 수행이 가능한 인력 중심의 채용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