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투데이 정유림 기자] 리더십 방향을 제시하고 비즈니스 시너지 향상을 목표로 하는 울산리더스포럼 1기가 오는 5월부터 11월까지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울산리더스포럼 교육 프로그램은 총 12강으로 구성됐다. 손자병법 6회 특강으로 세계적인 최고경영자(CEO) 성공 노하우를 습득한다. 부동산 관련 특강도 3회 편성해 개인별 자산관리 향상을 돕는다. 정치, 경제, IT, 인문학 등 다양한 분야 트렌드를 두루 파악할 수 있는 강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개강식은 오는 5월 16일 오후 6시 울산 북구청 대강당에서 열린다. 개강식엔 프랑스 뮤지컬 배우로 구성된 나폴레옹 팀 초청 공연이 진행된다. 나폴레옹 팀은 엠넷(Mnet)·티비엔(tvN)에서 방영한 음악 프로그램 '너의 목소리가 보여 8'에서 뮤지컬 레 미제라블(Les Miserables) 무대를 선보여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모집 인원은 50명으로 서류 심사와 면접을 거친다. 강의는 매주 월요일 진행되며 마지막 주는 휴강한다. 1교시는 오후 7시부터 7시 50분, 2교시는 8시부터 8시 50분까지다. 강의는 울산리더스포럼 강의실에서 진행되며 집합 제한 시 온라인 강의(줌·ZOOM)로 대체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