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도비 저니 옵티마이저 새 모바일 기능 이미지.
어도비 저니 옵티마이저 새 모바일 기능 이미지.

[디지털투데이 황치규 기자]어도비는 브랜드들이 실시간 고객 인사이트를 활용하도록 지원하는 어도비 저니 옵티마이저(Adobe Journey Optimizer) 새 모바일 기능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어도비 익스피리언스 플랫폼(Adobe Experience Platform) 기반 새 기능을 통해 브랜드는 채널 전반에 걸쳐 원활하고 맞춤화 된 상호작용을 활용, 영향력 있는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애플리케이션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기능을 통해 어디서든 고객과 소통할 수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어도비 저니 옵티마이저 새 모바일 기능은 메시지 설계, 개인화된 인앱 경험, 실시간 고객 프로필 통합, 일회성 맞춤 메시지 및 대규모 캠페인 개인화 모두 지원, 위치 인식 트리거,  브랜드 승인 콘텐츠 및 자산에 대한 접근, 데이터 신뢰성 향상을 위한 개발자 도구, 대화형 모바일 커머스 및 마케팅 등을 지원한다.

어도비는 "브랜드 상호작용은 구매 여정에서 고객을 움직이는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심도 있게 통합된 모바일 전략은 브랜드와 고객과 소통뿐만 아니라 고객이 가장 필요로 할 때 진정한 가치를 더하는데도 영향력을 발휘한다"고 강조했다.
 

키워드

#어도비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