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비니 이미지.
컨비니 이미지.

[디지털투데이 황치규 기자]발견형 콘텐츠 커머스 컨비니가 시리즈B 투자 유치를 마무리했다고 23일 밝혔다. 

컨비니는 이번 투자 유치를 기반으로 콘텐츠 제작 역량을 강화하고, 온라인 커머스에서 오프라인 영역으로 활동 범위를 확장하는 등 통합 콘텐츠 커머스 경험 구축에 집중할 계획이다.

컨비니 시리즈B 투자 라운드에는 타임와이즈인베스트먼트, 율리시스캐피털, 비에이파트너스, 유경PSG자산운용, 메가인베스트먼트, 동훈인베스트먼트 등 총 6개사가 참여했다.

투자사들은 컨비니가 보유한 콘텐츠 제작 역량과 온라인 콘텐츠 경험을 중심으로 기존 커머스 문법을 바꿔나가는 점을 높이 평가했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