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사장 김신배 www.sktelecom.com)은 ‘씨즐’의 영화예매 서비스와 ‘멜론’의 음악 서비스를 각각 인기 온라인 게임 상품과 결합한 콘텐츠 결합 패키지 ’시네마게임클럽정액제’와 ’멜론게임클럽정액제’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시네마게임클럽정액제’는 매월 씨즐에서 이용 가능한 7,000~8,000원 상당의 영화예매권 1매와 인기 온라인 게임에서 이용할 수 있는 5,000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묶어 약 70%를 할인된 월 3,900원에 제공하는 파격적인 서비스이다.

’멜론게임클럽정액제’도 멜론에서 스트리밍으로 무제한 음악듣기가 가능한 3,000원 상당의 ‘스트리밍 클럽’과 인기 온라인 게임을 결합해 약 50%가 할인된 월 3,9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이번 결합상품에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게임은 인기가 높아 많은 마니아층을 확보하고 있는 ‘메이플 스토리(RPG게임)’, ‘스페셜포스(FPS게임)’ 등 3개 종으로 매달 다른 게임으로 변경해 아이템 구매도 가능하며, SK텔레콤은 향후 제휴 게임사를 확대해 고객들이 보다 다양한 게임에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특히 ’시네마게임클럽정액제’을 가입할 경우, 게임 아이템을 구매하지 않더라도 7,000~8,000원의 영화예매권을 3,9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게임을 좋아하는 고객도 두 정액제 어느 것을 선택하더라도 게임 아이템을 원래의 가격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 영화나 음악팬들은 물론 게임마니아층에서 폭발적인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서비스에 가입하려면 ▲’시네마게임클럽정액제’는 씨즐 홈페이지(http://cizle.com)를 통해서나 휴대폰으로 **0707+NATE 접속 또는 무선 NATE접속(전체메뉴) > 8. 쇼핑 > 1. 영화공연예매/Cizle > 2. 시네마게임클럽으로 접속해 가입하면 되고, ▲’멜론게임클럽정액제’는 가입 홈페이지(gameclub.melon.com)에서 가입이 가능하다.  단만 미성년자 가입은 불가능 하다.

한편, SK텔레콤은 서비스 출시기념으로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시너스 극장에서 ’시네마게임클럽정액제’에 가입하면 즉석에서 팝콘과 콜라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8월 초부터 펼칠 예정이다.

SK텔레콤 황근주 영상사업부장은 “확고한 마니아층을 확보하고 있는 영화, 음악, 게임 콘텐츠를 서로 결합, 파격적으로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이번 서비스는 콘텐츠 결합시장 활성화에 촉매제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향후 다양한 콘텐츠 패키지 상품을 개발해 고객에게 요금할인혜택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콘텐츠 시장을 확대하는데도 기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윤성규 기자 sky@ittoday.co.kr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