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엡손의 초슬림형 포토/문서 스캐너 ‘Perfection V30’<사진=한국엡손제공>

한국엡손(대표 쿠로다 타카시 www.epson.co.kr)은 고해상도의 초슬림형 포토/문서 스캐너 ‘Perfection V30’과 필름스캔장치(TPU)를 기본 장착한 문서/포토/필름 스캐너 ‘Perfection V300Photo’ 등 컬러 이미지 스캐너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두 제품은 4800dpi의 광학 해상도를 제공하며 고품질의 이미지 스캔이 가능한 초슬림형 디자인으로 사무실뿐만 아니라 가정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혁신적인 ‘레디스캔 LED 테크놀로지(ReadyScan LED Technology)’를 사용해 대기기간 0초의 업무 능률을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에너지 절감까지 가능한 절전형 제품이다.

혁신적인 백색 LED 광원을 탑재한 고해상도의 초슬림 문서/포토 스캐너 ‘Perfection V30’

이 제품은 백색 LED 광원을 탑재해 대기시간 없이 빠르게 작동해 업무 능률을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4800dpi의 고품질 스캔이 가능한 스캐너로 초보자도 전문가처럼 손쉽게 작업할 수 있는 제품이다.

초슬림형 스캐너로 공간 효율성을 살릴 뿐만 아니라 세련된 블랙 컬러의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을 강조한 제품으로 일반적인 스캐너의 배치 방식인 세로형과 복사기와 같은 배치 방식인 가로형의 2-Way 배치가 가능해 작업 환경에 따라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편리한 4개의 원 터치 버튼을 장착해 시작, 복사 및 메일 전송이 가능하며 ‘Scan to PDF’ 버튼을 통해 스캔 이미지를 효율적으로 디지털 문서로 변환할 수 있다. 또한 이 제품은 스캔 덮개가 180도로 펼쳐지며, 스캐너 덮개가 25mm까지 올라가도록 디자인돼 두꺼운 책뿐만 아니라 넓은 문서를 스캔 할 수 있어 편리하다.

처음 스캐너를 사용하는 초보자나 홈유저도 사용하기 간편한 제품으로 A4사이즈의 문서 및 사진스캔 작업을 하는 사용자들에게 적합하다.

필름스캔장치(TPU) 기본장착한 포토/필름 스캐너 ‘Perfection V300Photo’

이 제품은 필름스캔장치(TPU)를 기본 장착한 스캐너로 4800dpi의 고품질의 사진 및 필름 스캔까지 가능하다. ‘Perfection V30’제품과 마찬가지로 가로 세로 모두 배치가 가능한 2-Way 디자인을 채택해 공간의 활용폭이 넓고, 간편한 4개의 원 터치 버튼으로 빠르고 편리하게 스캔작업을 할 수 있다.

특히 필름 스캐너를 처음 사용하는 홈유저나 고화질의 문서/사진/필름 스캔을 원하는 아마추어 사진가에게도 작업의 활력을 더해 줄만한 제품이다.

한국엡손 서치헌 부장은 “문서만 스캔하던 과거에 비해 최근 디지털 사진의 보편화로 스캐너의 활용폭이 점점 넓어지고 있다”며 특히 “이번에 출시된 컬러 이미지 스캐너는 합리적인 가격에 고화질의 사진과 필름까지 스캔까지 가능해 가정에서 뿐만 아니라 아마추어 사진가 들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송영록 기자 syr@ittoday.co.kr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