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박한 마음으로 끊임없이 노력해서 한층 강한 LG디스플레이를 만들자”

23일 LG디스플레이(대표이사 한상범 www.lgdisplay.com)가 경기도 파주 공장에서 올 한해를 마무리하며 내년 출정식을 갖는 ‘2013 혁신성과 발표회’를 개최했다.
 
한상범 사장을 비롯한 주요 경영진, 임직원 그리고 임직원 가족 등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번 행사는 혁신활동 의지를 다지는 ‘2014년 전사 TDR 출정식’과 올 한해 우수 TDR을 선정해 시상하는 ‘2013년 전사 TDR 시상식’, 마지막으로 임직원과 임직원 가족들을 위한 ‘격려 만찬’의 순서로 진행됐다.
 
이 날 발표회에서 한상범 사장은 “올 한 해를 돌아보면 ‘분투’라는 단어로 압축할 수 있을 만큼, 전 임직원이 똘똘 뭉쳐 시장의 우려를 불식시키고 어려운 환경을 슬기롭게 극복했다”며 더욱 치열한 시장경쟁이 예상되는 내년에 LG디스플레이가 중점적으로 추진해야 할 사항에 대해서 당부했다.
 
이어, 한상범 사장은 “TV사업은 초대형/초고해상도와 울트라HD, 커브드 제품에 대한 보다 철저한 준비가 필요하다.”며 “경쟁력 있는 제품 위주로 포트폴리오를 새롭게 구성하고, 전략고객과의 협업을 강화해 경영성과를 극대화 해야 한다”고 밝혔다. 또 “생산분야도 고해상도와 같은 신기술, 신공정에 대한 품질과 생산의 조기 안정화를 꾀하고, 중국 광저우 생산공장의 성공적인 조기안착을 위해 부문간 시너지를 극대화 할 수 있어야 한다”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