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한파로 취업이 더욱 힘들어 지고 있는 가운데 IT 분야에서  경력직 채용 소식이 잇달아 들려왔다. 

취업포털 커리어(www.career.co.kr)에 따르면 AKIS, 현대하이카다이렉트, 계룡건설, 컴투스 등에서 IT분야 신입 및 경력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애경그룹 IT부문 자회사인 AKIS(www.akis.co.kr)는 내달 2일까지 공채를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IT기술지원, SAP ERP 운영, SM운영으로 초대졸 이상이면 지원 가능하며, 해당분야 전공자는 우대한다. 경력 지원자는 관련분야 경력이 2~8년이면 된다. 원서는 당사 홈페이지에서 내려 받아 이메일(recruit@akis.co.kr)로 접수할 수 있다.

현대하이카다이렉트(www.hicardirect.com)는 IT 내부통제를 담당할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지원자격은 해당분야 경력 4년 이상으로 감사 및 보안관련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입사원서는 오는 2일까지 당사 홈페이지에서 양식을 다운받아 이메일(job@hicardirect.com)로 접수하면 된다.

계룡건설(www.krcon.co.kr)은 전산 부문 신입사원 채용을 실시한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졸 이상 또는 내년 2월 졸업예정자로 관련학과를 전공해야 하며, 전학년 평균 B학점 이상이어야 한다. 해당분야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원서접수는 당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할 수 있다.

컴투스(www.com2us.com)는 11월 2일까지 신입 및 경력사원 공채를 실시한다. 모집분야는 게임 개발, 게임 디자인, 웹서비스, 마케팅 등으로 신입은 4년제 대졸 이상 지원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채용 홈페이지(recruit.com2us.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온라인 입사지원 가능하다.

한국신용카드결제(www.koces.com)는 웹 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을 담당할 신입사원을 뽑는다. 4년제 대졸 이상이면 지원할 수 있으며, 해당분야 전공자는 우대한다. 입사원서는 내달 10일까지 당사 양식을 다운받아 이메일(hsshin@koces.com)로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커리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프라웨어(www.infraware.co.kr)는 11월 10일까지 신입 개발자를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졸 이상으로 해당분야 경력자와 외국어 가능자는 우대한다. 입사원서는 채용홈페이지(infraware.career.co.kr)에서 당사 양식을 다운받아 이메일(recruit@infraware.co.kr)로 접수 가능하다.

송영록 기자 syr@ittoday.co.kr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