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앱 요기요가 할인 구독에 멤버십 혜택을 더한 멤버십 할인 구독 서비스 '요기패스'를 선보인다. [사진: 위대한상상]
배달앱 요기요가 할인 구독에 멤버십 혜택을 더한 멤버십 할인 구독 서비스 '요기패스'를 선보인다. [사진: 위대한상상]

[디지털투데이 정유림 기자] 배달앱 요기요가 할인 구독에 멤버십 혜택을 더한 멤버십 할인 구독 서비스 '요기패스'를 선보인다.

요기패스는 월 9900원에 요기요 앱 주문 시 이용할 수 있는 기본 할인과 다양한 서비스 제휴를 통한 혜택을 제공한다.

기본 할인은 구독자가 주문을 원하는 식당(레스토랑) 어디에서나 3만원 상당 주문 할인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식이다. 여기에 포장 주문은 1회당 1000원씩 무제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매달 인기 프랜차이즈 브랜드 최대 8곳 메뉴를 할인해주는 첫 주문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11월 처음 공개된 브랜드는 멕시카나, 또래오래, 삼첩분식, 이디야커피 등으로 요기요 앱에서 첫 주문이라면 최대 3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구독자가 원하는 주문에만 선택적으로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집이 아닌 학교와 회사 등 다양한 환경에서 여러 결제 수단으로 음식 주문이 이뤄지는 만큼 구독자가 할인 적용 여부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요기패스 구독자만 이용 가능한 '요기패스 라운지'를 통해 여행, 쇼핑, 레저, 이커머스 등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반영한 제휴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요기패스 라운지 멤버십 혜택은 지속 추가될 계획이다.

11월에는 정기 구독 서비스에 특화된 제휴 혜택을 선보인다. 윌라 첫 달 구독비 무료 및 2·3회차 구독비 50% 할인, 플로(FLO) 첫 달 구독비 100원 및 2회차 구독비 50% 할인, 왓챠 10일 무료 이용, 필리 첫 달 구독비 40% 할인 및 전 제품 무료 배송 등이다.

아울러 KB국민카드와 함께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매달 요기패스 멤버십 무료 이용 혜택 등을 제공하는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PLCC) '요기패스 신용카드'를 출시한다.

카드는 요기패스 멤버십 혜택을 기반으로 넷플릭스, 웨이브 등 정기 구독 서비스 할인과 커피, 편의점, 패스트푸드, 미용실, 패밀리레스토랑 등 5개 생활 업종 할인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