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씨엔티테크]
[사진 : 씨엔티테크]

[디지털투데이 김양하 기자] 씨엔티테크가 스타트업을 위한 '원스톱 창업상담창구'를 9월부터 본격 운영한다.

씨엔티테크(주)의 ‘원스톱 창업상담창구’는 예비 창업자와 초기 창업기업 대상으로 운영되는 체계적이고 상시적인 창업지원 멘토링 프로그램이다.

지원대상은 예비 창업자 및 업력 3년 이내의 창업기업, 초기창업패키지 졸업기업이다. 

각 분야의 전문위원을 활용하여 창업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을 상시적으로 안내하고 지원할 예정이다.

‘원스톱 창업상담창구’에서는 △기초창업(창업아이템 발굴, 사업계획서 작성 등) △제품개발(시장조사 및 개발, 아이템 기능 향상) △사업화(지식재산권, 영업 및 마케팅) △경영(투자유치, 인사노무, 세무회계) △기타(팁스 프로그램 등 창업기업 자율 희망 분야) 등 5개 분야 멘토링을 제공한다. 

상담은 이메일 또는 전화 신청을 통해 가능하며, 멘토링 비용은 무료다. 

창업기업의 멘토링 희망 분야를 진단하여 필요한 경우 전문 멘토를 매칭해 분야별 전문가 심층 멘토링도 제공할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행사 플랫폼 이벤터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화성 대표는 “원스톱 창업상담창구는 초기 창업기업 대상 창업 정보제공과 창업 역량 개발 방안 제시 등을 통해 창업기업의 성장 역량을 함양하고자 기획된 프로그램"이라며 "씨엔티테크가 보유한 내외부 창업지원 전문성을 활용하여 스타트업의 성공 창업을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