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투데이 황치규 기자]NHN AD(대표 심도섭)는 이커머스 플랫폼 카페24가 운영하는  스토어에 마케팅 솔루션 모어(more)가 입점했다고 27일 밝혔다. 

모어는 AI엔진을 활용해 개인화 추천 결과를 쇼핑몰 방문 고객에게 알려주는 온 사이트(On-Site) 마케팅 솔루션이다. NHN AD는 쇼핑몰에 유입된 고객 평균 98%가 구매 없이 사이트를 떠나는 단순 방문자라는 점에 주목해, 이들 고객의 구매를 유도할 수 있도록 모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쇼핑몰 운영자들은 카페24 스토어에서 모어 앱 설치 버튼을 클릭하면 쇼핑몰에 적용해 2주 간 무료로 솔루션을 이용할 수 있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NHN AD는 “기존에는 온라인 쇼핑몰에서 모어를 이용하려면 개별적으로 스크립트를 설치해야 했지만, 카페24 전용 모어 인앱이 개발되면서 쇼핑몰 운영자들 솔루션 접근성이 확대됐다”며 “카페 24를 통해 온라인 쇼핑몰을 구축한 이용자들이 모어를 도입해  기술력과 마케팅 효과를 경험해보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키워드

#NHN #카페24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