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하성민 www.sktelecom.com)이 10년 이상 장기 가입자를 위한 체험형 문화행사인 '브이아이피 위크(VIP WEEK)‘를 18일부터 20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한다. SK텔레콤은 해당 행사를 올해부터 매년 가을에 열 계획이다.

브이아이피 위크의 주제는 고객들이 직접 선택한다. 올해는 지난 상반기 VIP 콘서트 참석 고객 대상 현장 서베이 등을 통해 'Golf&Life'가 주제로 선정됐다. 주 연령층이 40대 이상인 장기가입 고객들은 주로 레저/아웃도어, 행복, 힐링 등의 키워드에 관심을 보였다.

SK텔레콤은 매년 대상 고객의 연령층, 취미 및 관심사에 맞는 다양한 주제로 행사를 기획할 예정이다.

첫 날인 18일에는 골프선수 최경주의 토크콘서트가 마련됐다. 총 400명이 참가 가능하며, 최경주 선수와의 대화는 물론 추첨을 통해 1:1 레슨, 애장품 증정, 기념 촬영 등의 행운을 누릴 수 있다. 아울러 참가자 전원에게 최경주 선수의 사인 모자도 증정한다.

이어 19~20일 이틀 동안에는 골프 체험전이 열린다. 누구나 현장에서 KPGA정회권급 티칭 프로에게 퍼팅/스윙 개인 강습을 받을 수 있으며, 푸짐한 상품을 제공하는 스크린/미니 골프 대회에도 참여할 수 있다. 프로골퍼 홍진주와 정아름의 올바른 골프 즐기기를 위한 강연도 준비돼 있다. 최신 골프 장비를 체험해 보고 구입할 수 있는 브랜드샵도 입점했다.

또 하루 4회씩 커뮤니케이션, 건강, 마인드컨트롤 등 삶에 관한 강연도 들을 수 있다. 연사로는 여러가지문제연구소 김정운 소장, 김창옥퍼포먼스트레이닝연구소 김창옥 대표, 이경제 한의사, 서울대학교 최인철 교수 등이 참여한다.

문화의 계절 가을에 맞는 다채로운 콘서트도 준비됐다. 19일은 지휘자 금난새와 유라시안 오케스트라, 20일에는 피아니스트 유키구라모토와 디토 체임버 오케스트라의 협연 등 최고 수준의 음악회를 각각 1000명까지 무료로 즐길 수 있다.

SK텔레콤은 브이아이피위크 참가 대상 고객들에게 T멤버십 홈페이지 및 MMS 를 통해 세부 행사 내용을 안내했으며, 각 프로그램 참가 신청은 18일까지 브이아피이위크 공식 홈페이지 (www.sktvipweek.co.kr)를 통해할 수 있다.

SK텔레콤 김영섭 제휴마케팅본부장은 “브이아이피위크는 VIP 콘서트, VIP 바우처에 이어 장기가입 고객에게 또 하나의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면서 “1회성 이벤트가 아닌 고객들이 매년 기다릴 만한 대표적인 VIP 우대 프로그램으로 만들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