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과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30일 SK텔레콤 을지로 본사 앞에서 ‘LTE-A’를 체험할 수 있는 A-클래스 차량을 전시하고, 서울과 부산을 누비는 체험 행사 진행을 위한 출정식을 가졌다.

세계에서 가장 빠른 속도를 모티브로 양사는 서울 강남역과 홍대를 왕복하는 ‘A-클래스’와 LTE-A 체험 차량 20대를 오는 10월 2일부터 5일,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 사이 운영한다. LTE-A의 전국 커버리지를 상징하는 부산에서는 10월 6일 진행된다.

탑승 고객들은 LTE-A 브랜딩이 래핑된 A-클래스차량 안에서 SK텔레콤의 체험 단말기로 초고속 LTE-A 서비스와 A-클래스차량의 다이내믹한 퍼포먼스를 체험하고, 이벤트에도 응모할 수 있다. 이 차량은 누구나 무료로 탑승할 수 있다.

아울러, 양사는 A-클래스차량 1년 소유권을 경품으로 내건 소셜네트워크 공동이벤트도 8월 말부터 진행하고 있다. 이 이벤트에는 이미27만여 명이 참여하고, 약 3만 명이 공유하는 등 인기몰이 중이다. 양사는 오는 10월 7일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117명에게 메르세데스-벤츠 A-클래스를 체험할 수 있는 시승권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