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투데이 이호연 기자] 이동통신3사가 추석 연휴를 맞이해, 각양 각색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자사 콘텐츠를 사용하면 멤버십 포인트 적립부터 경품 증정까지 다양한 이벤트로 소비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고 있다. 각 이통사가 제공하고 있는 이벤트 및 할인 혜택을 소개한다.

 

◇SKT “T멤버십 혜택, 통크게 쏜다”
SK텔레콤은 추석을 겨냥해 ‘T멤버십 T플/커플’ 서비스 혜택을 대폭 강화한다. 'T플' 멤버십은 멜론, T스토어, Btv모바일, 호핀 등에서 각종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반값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커플' 멤버십은 주요 데이트 코스인 영화, 커피, 공연을 1+1 혜택으로 즐길 수 있다.

SK텔레콤은 9월 한달간 해당 멤버십으로 신규 가입/전환하는 고객에게 멤버십 할인 한도 1만점을 추가로 제공한다. 커플 멤버십은 기존 2명 가입에서 1회선 단위로도 가입하고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게 했다. 또 고객 1인당 연 2회씩 제공됐던 영화/커피 1+1 혜택을 올해 말까지 연 5회로 2배 이상 늘렸다. CU 편의점 이용시 1000원 당 120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새로운 혜택도 추가했다.

한가위 맞이 혜택도 준비했다. T멤버십 가입 고객은 이마트 상품권샵에서 신세계 상품권 구매 시 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8일까지는 현금 결제에 한해서 할인한도 차감은 하지 않는다. 또, 전국 컨시어지 매장에서 카메라, 태블릿PC/노트북 등을 최대 30만원 또는 5%(신한카드 결제 시)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게 했다.

또한 T멤버십 VIP 고객은 24일까지 전국 SK주유소에서 6만원 이상 주유 후 멤버십 카드를 제시하면 익월 5000원의 모바일 주유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전국 메가박스 영화관에서 오는 23일까지 1000원에 영화 관람을 할 수 있다.(1인당 일 최대 5매)

 

◇KT “해외 여행 계획, 추석 연휴가 적기”
KT는 추석 연휴 기간 동안 자사 데이터 로밍 서비스와 각종 콘텐츠 이용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각 이벤트의 자세한 사항은 해당 서비스를 운영하는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KT는 22일까지 추석연휴 기간 해외 여행자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LTE 데이터로밍 5만원권 가입 시 1.8GB 데이터를 제공하며, ‘데이터로밍 무제한’과 ‘올레 유럽 로밍 패스 500’ 동시 가입자에게는 ‘올레 유럽 로밍 패스 500’의 일 기본료를 60%할인된 2000원에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올레 로밍 홈페이지(http://roaming.olleh.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 자사 모바일 내비게이션 ‘올레내비’에 ‘제보하기’ 신규 기능을 제공하고,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13일부터 10월 4일까지 제보하기 기능을 등록하거나 퀴즈를 푼 사용자는, 스타벅스 기프티쇼, 파리바게트 교환권 등의 경품을 받을 수 있다.

KT는 모바일 TV서비스 올레TV나우에서는 23일까지 월 정액료를 5000원에서 2500원으로 할인하고, 평소보다 10~30% 저렴하게 VOD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IPTV 올레TV 구매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금 10돈으로 제작된 ‘황금보름달’과 아이패드, 백화점상품권, TV포인트 등 총 5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올레마켓에서는 지난 9일부터 27일까지 앱에 접속해 추석 윷놀이 이벤트를 진행하면, 경품을 받을 수 잇다. 사용자는 윷을 던지고 나온 결과에 따라 최신형 맥북 에어, 신세계 상품권, VIPS 샐러드 바 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자사 전자지갑 모카월렛 가입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LGU+, 실속형 추석 상품 구비
LG유플러스는 올인원 가전 ‘홈보이’와 각종 추석 선물 세트 경품 이벤트를 내세운다.

LG유플러스는 지난 14일부터 직영점에서 홈보이 가입자를 대상으로, 무릎 담요를 선착순 2000개 제공하고 있다. 17일부터는 서해안 고속도로 행담도 휴게소에서 홈보이 전국 게릴라 투어를 통해 경품 이벤트를 펼친다. 홈보이 댄스 공연을 진행하고 퀴즈 이벤트를 통해 홈보이 스테이션, 홈보이 캐릭터 수첩, 영화 예매권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또 해외 여행자를 대상으로 하는 각종 행사도 마련했다. LG유플러스 23일까지 자사 공식 홈페이지 ‘www.uplus.co.kr’의 이벤트 메뉴에서 선착순 1000명에게 해외에서 발신 가능한 SMS 5건과 MMS 10건을 무료로 제공한다. 30일까지는 무제한 데이터 로밍 요금을 신청한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LG 포켓포토’를 무료로 임대한다.

볼거리도 혜택도 풍성하다. LG유플러스는 U+HDTV에서 22일까지 추석특집영화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LG생활건강선물세트, 청정원 통조림 세트 등 추석선물 세트를 증정한다. ‘U+HDTV 프로야구’에서는 같은기간 앱 다운받고 본인의 SNS에 공유하는 고객들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치킨+콜라세트를 제공한다.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 C-게임즈에서는 20일까지 ‘레고 베트맨 시리즈’ 등을 5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이밖에도 27일까지 U+ tv G 이용자 중 총 30명에게 주유 상품권 5만원권(10명), 추석 피로를 풀어주는 마사지 이용권 5만원권 (10명),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10명)등을 제공한다. 지역광고 앱 ‘딩동’에서는 추석 특가 기획전을 진행하고, 22일까지 추석 상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20명을 추첨해 여행가방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