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회장 이석채 www.kt.com)는 전자지갑 앱 '모카 월렛(MoCa Wallet)' 이용자를 대상으로, 온/오프라인에서 사용 가능한 총 83종의 쿠폰을 제공하는 ‘전국민 8월 쿠폰 대잔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모카 월렛’은 멤버십카드, 기프티쇼, 상품권, 쿠폰 등을 스마트폰에 저장해 간편히 관리, 이용할 수 있는 전자지갑 서비스다. 올레클럽, 롯데멤버스, 대한항공, CJ ONE, 해피포인트, GS&POINT, CU 등과의 제휴를 통해 고객들에게 보다 편리한 스마트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KT는 ‘모카 월렛’의 혜택을 보다 확대시켜 G마켓, 세븐일레븐, 신세계몰, 서울랜드, 제주여행 총 5개의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83종의 쿠폰을 ‘모카 월렛’을 통해 8월 말까지 제공한다.

제공되는 쿠폰은 G마켓 10%할인(선착순 5만장), 2만원 이상 구매 시 10%할인 쿠폰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1000원 중복할인(선착순 1만장)을 비롯해, 세븐일레븐 최대 30% 할인(33개 품목), 신세계몰 온라인 전 품목 2%, 3%, 5%할인, 서울랜드 워터페스티벌 주/야간자유이용권 최대 40% 할인, ‘트릭아트 뮤지엄’ 10%할인, 승마 할인 등 총 40종의 제주여행 할인 등 총 83종으로 고객들은 각각의 이용특성에 맞춰 할인쿠폰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8월 쿠폰 대잔치’를 통해 쿠폰이용을 원하는 고객들은 ‘모카 월렛’을 다운 받아 설치한 다음 '쿠폰'메뉴에서 총 83종의 원하는 쿠폰을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각 쿠폰 별로 유효기간이 달라 쿠폰 및 이벤트 페이지에 명시돼 있는 관련 정보를 반드시 확인 후 사용해야 한다.

모카 월렛과 함께하는 '전국민 8월 쿠폰 대잔치'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모카 월렛 홈페이지(www.mocawalle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KT는 모카 월렛에서 BC카드의 ‘오! 포인트’를 신규로 발급/등록하는 고객 전원을 대상(1인 1회 참여)으로 8월 말까지 ‘설레임’ 아이스크림 기프티쇼를 제공하는 한편, CGV, 이마트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오! 포인트’ 500 포인트 또한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같은 기간 모카 월렛에서 아시아나 항공 모바일 멤버십을 발급받으면 최대 1만 마일리지를 제공하며, 22일까지 모카 월렛에서 ‘박승철 헤어스튜디오’ 멤버십을 발급받으면 추첨을 통해 10만원 상당의 ‘헤어시술권’을 제공 하는 이벤트 또한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