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티베이스 HDB 

국내 DBMS 전문기업 알티베이스(대표 김영철 www.altibase.com)는 자사의 주력제품 'ALTIBASE HDB V6'가 한국산업기술시험원(KTL)로부터 소프트웨어품질인증인 GS인증을 획득했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2005년 ALTIBASE HDB V4의 GS인증 획득을 시작으로 2008년 V5에 이어 V6까지 획득하면서 지속적으로 제품의 품질을 인정받아 국내 대표적인 DBMS 기술경쟁력을 갖추게 됐다.

'ALTIBASE HDB V6'는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는 기업의 초대용량 데이터를 빠른 속도로 처리할 수 있도록 돕는 범용 엔터프라이즈 DBMS이다.알티베이스 하이브리드 DBMS의 최신버전으로, 대용량 처리가 가능한 디스크 데이터베이스(Disk Database)와 세계 최고 수준의 인 메모리(In-Memory) 기술이 적용됐다.

알티베이스 관계자는 "이번 주력제품인 'ALTIBASE HDB V6'의 GS인증 획득과 함께 최근 발표한 In-Memory DBMS 성능을 극대화한 ALTIBASE XDB(eXtreme DBMS)로 지속적인 제품 개발을 통한 혁신과 성장의 이미지를 유지하고 있으며 향후 해외 시장에서도 한국 소프트웨어의 위상을 높여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