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회장 이석채, www.kt.com)는 여름 휴가 시즌 KT 고객을 대상으로 워터파크 내 ‘올레 All-IP 2배 슬라이드’를 운영하고 워터파크 무료 이용권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KT는 고양 원마운트 워터파크 실외존 7층에 KT 가입자 전용 ‘올레 올아이피 2배 슬라이드’를 운영해,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슬라이드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KT 휴대폰 고객전용 슬라이드는 워터파크 성수기인 오는 26일부터 28일, 다음달 2일부터 4일 등 6일간 운영된다.

 

‘2배 슬라이드’ 현장 이벤트로 워터파크 입구와 2배 슬라이드 포토존에서 즉석 포토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에게는 이벤트 결과에 따라 동아시안컵 한일전 축구 경기 티켓, 원마운트 무료 이용권, 지니 음악 상품권, 올레스쿨 무료 이용권, 스마트 터치펜 등의 푸짐한 경품도 제공한다.

또한, KT 휴대폰 고객이면 누구나 31일 낮 12시까지 올레닷컴(www.olleh.com) 이벤트 페이지에서 2배 퀴즈를 풀면 원마운트 워터파크 무료 초대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고, SNS 소문내기까지 참여하면 당첨 확률이 2배로 높아진다.

이벤트 퀴즈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원마운트 워터파크 무료 이용권(1인 2매)을 총 100매 제공한다. 당첨자는 31일 오후 2시 올레닷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T IMC담당 신훈주 상무는 “KT의 고객 감동 2배 서비스와 함께, 여름 시즌을 맞이해 고객들이 2배 혜택을 즐기고 체험하실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위해 차별화된 2배 혜택을 제공하는 풍성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