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회장 이석채 www.kt.com)는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조인(joyn)과 올레내비샵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이스 카페모카, S-오일(oil)주유권, 배스킨라빈스 기프티쇼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내달 18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 KT 올레내비샵 조인 이벤트 실시 (자료 : KT)
통합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조인의 ‘위치 전송’ 기능을 통해 수신한 위치 정보는 올레내비와 바로 연동돼 주소 입력 없이도 길안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KT는 고객들이 여름 휴가지에서 해당 기능을 잘 활용할 수 있도록 조인에서 ‘위치 전송’ 기능을 한번이라도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스타벅스 아이스 카페모카 기프티쇼를 제공한다.

방법은 조인 실행 후 팝업창 또는 공지사항을 통해 이벤트에 참여한 후, 대화 혹은 통화 중 ‘위치 전송’ 기능을 통해 상대방에게 위치 정보를 전송하면 된다.

또한 올레내비샵 이벤트는 올레내비샵에서 상품을 1회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S-oil주유쿠폰 5만 원권 50명, S-오일 주유쿠폰 3만원권 170명, 배스킨라빈스 1만원 교환권 260명을 기프티쇼로 제공한다.

방법은 올레내비 실행 시 팝업창 또는 공지사항을 통해 이벤트 참여 후, 올레내비 메뉴의 올레내비샵을 누른 후 상품 구매를 하면 된다. 올레닷컴 회원 구매, 비회원 구매 모두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8월 18일까지 진행되며, 모바일 웹페이지를 통해서만 응모할 수있고, 중복 응모가 가능하다. 당첨자 발표는 8월 26일이며,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올레닷컴(www.olleh.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T는 여름 휴가철을 맞이하여 ‘조인’과 ‘올레내비샵’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이스 카페모카, S-oil주유권, 배스킨라빈스 기프티쇼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