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자이언츠 치어리더 박기량 <사진 롯데 자이언츠>

롯데 자이언츠 박기량 치어리더 팀장이 프야매 유저들이 뽑은 가장 예쁜 프로야구 대표 치어리더로 선정됐다.

프로야구 열혈팬들이 모인 '프로야구 매니저(프야매 bm.gametree.co.kr)'에서 지난달 25일부터 지난 9일 까지 실시된 가장 예쁜 한국 프로야구 대표 치어리더에 대한 설문조사가 실시된 바 있다.

10일 프야매를 서비스하고 있는 엔트리브소프트는 총 7000여명이 참여한 이번 설문조사에서 롯데 자이언츠의 박기량이 1위로 선정됐다고 전했다. 

28.9%(2063명)로 1위를 차지한 박기량은 8등신 몸매를 자랑하는 완벽한 바디라인과 뛰어난 댄스실력으로 연예인 못지않은 인기를 끌고 있다.

출중한 외모 덕에 최근에는 치어리더 활동뿐만 아니라 CF, 방송 등에서도 얼굴을 비추고 있다.

설문조사 막판까지 박빙을 보인 NC 다이노스의 김연정은 28%(2000명)로 근소하게 2위를 차지했다. 경성대 전지현으로 유명한 김연정은 171cm, 49kg의 우월한 체격 조건과 남심을 녹이는 해맑은 미소, 탁월한 치어리딩으로 남성 팬들의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두 치어리더는 한 때 롯데의 쌍두마차로 불리며 인기를 독식했으나 김연정이 NC 다이노스로 이적하면서 본격적인 라이벌 구도가 형성되었으며, 이러한 모습이 이번 설문조사에서도 나타났다.

가장 예쁜 한국 프로야구 대표 치어리더 설문조사 결과

그 뒤를 이어 '카라 구하라 닮은꼴'로 관심을 받았던 LG 트윈스 강윤이가 19.36%(1,384명)로 3위를 차지했으며, 삭발 공약으로 주목 받은 한화 이글스 금보아가 4위 (9.9%, 714명), 지난 WBC에서 이름을 알린 기아 타이거즈의 오로라가 5위 (4.3%, 309명)에 선정됐다. 이번 설문은 각 구단을 대표하는 치어리더 9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한편, 일본 세가의 원작 게임을 한국 프로야구 실정에 맞게 현지화하는데 성공한 '프로야구 매니저'는 국내 최초 프로야구단 운영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엔트리브소프트의 게임포털 '게임트리(gametree.co.kr)'를 통해 서비스되고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