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HP(대표 최준근)는 한국어도비시스템즈(대표 지준영)와 공동으로 ‘디지털 아트 사진 콘테스트 - 컬러로 그리는 꿈(Color your Dreams)’ 을 오는 8월 15일까지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디지털 아트 분야의 발전과 미래를 위한다는 취지로 한국, 호주, 중국, 홍콩 및 아시아 태평양 지역 12개 국가의 예술 분야에 종사하는 전문가 및 아마추어들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이번 공모전은 디지털 아트 및 디지털 사진, 디지털 아트와 사진이 복합된 작품이라면 출품이 가능하다. 한국 HP측은 상상력의 한계를 뛰어넘는 다양한 창의적인 작품들이 이번 공모전을 통해 선보일 수 있게 되길 기대하고 있다.

 이번 공모전에 참가하려면 오는 8월 15일까지 p참가 신청서와 더불어 p출품작을 CD와 DVD로 제작, pA4 이상 사이즈의 컬러로 출력해 제출해야 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HP 홈페이지(www.hp.co.kr/event/colo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당선작은 컬러 표현의 창의성, 렌더링 및 사진 품질, 주제의 표현 등을 기준으로 전문가들의 공정한 심사를 거쳐 최종 선정할 계획이며, 입상자에게는 특별한 상품도 수여된다.

유진상 기자 jinsang@ittoday.co.kr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