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대표 권오현)는 오는 30일까지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인 한성자동차와 손잡고 '뮤직&드라이빙(Music&Driving) 페스티벌'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 기간 삼성전자는 벤츠 B-Class, C-Class 구매 고객들에게 삼성 '무선 포터블 오디오' DA-F60 또는 DA-F61을 증정한다. 또한 강남, 서초, 방배 등 한성 자동차의 전국 주요 매장 10곳에 무선 포터블 오디오 체험존을 마련하기로 했다.

▲ 5일부터 30일까지 삼성전자가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인 한성자동차와 함께 '뮤직&드라이빙'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
여기에 삼성전자는 한성자동차 전시장을 방문한 고객에게 전시장 인근의 지정된 삼성 디지털프라자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초대형 TV, 최신 AV 제품인 에어트랙, 무선 포터블 오디오 제품의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별도 추첨을 통해 삼성 무선 포터블 오디오 2대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삼성전자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캠핑과 같은 레저 문화의 확산으로 언제 어디서나 즐기는 포터블 기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고객들에게 더욱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이번 마케팅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삼성 무선 포터블 오디오는 근거리무선통신(NFC), 블루투스 등을 활용해 스마트폰과 무선으로 연결해 음악을 들을 수 있는 제품이다. 20W의 스피커 출력, 네오디뮴 스피커, aptX 코덱을 채용해 CD와 같은 고음질을 제공하며, 한 번 충전으로 12시간 동안 재생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