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가 여행 시즌을 맞이해 방수 및 아웃도어 모델들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소니코리아(대표 사카이 켄지 www.sony.co.kr)는 물 속에서도 고장 걱정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방수 제품과 등산이나 캠핑 등 야외 활동에 최적화된 아웃도어 제품을 한 자리에 모아 구매 고객에게 사은품을 제공하는 ‘산으로 갈까? 바다로 갈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 소니 방수 및 아웃도어 모델들
이번 이벤트는 소니스토어 압구정 및 소니스토어 코엑스, 소니스토어 온라인에서 소니의 방수 및 아웃도어 이벤트 대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고급 보냉백을 특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사은품은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소니의 방수 및 아웃도어 제품 총 12종이다. 방수 제품에는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에 방수 기능을 갖춘 사이버샷 ‘DSC-TX30’, ▲ 와이파이(Wi-Fi) 익스트림 풀 HD 액션캠 ‘HDR-AS15’, ▲ 얇은 6.9mm 방수 태블릿 PC ‘엑스페리아 태블릿 Z(XperiaTM Tablet Z)’, ▲일체형 방수 워크맨 ‘NWZ-W273’, ▲스포츠 타입 방수 이어폰 ‘XBA-S65’가 있다.

아웃도어 제품으로는 ▲언제 어디서나 촬영한 영상을 100인치의 대형 프로젝터 화면으로 바로 즐길 수 있는 프로젝터 핸디캠 ‘HDR-PJ380’, ▲와이파이(Wi-Fi) 기능이 탑재된 미러리스 카메라 알파 ‘NEX-5R,’ ▲NFC 탑재로 간편하게 고품질의 사운드를 제공하는 블루투스 스피커 ‘SRS-BTM8’, ’SRS-BTV5’, ▲슬라이더 하이브리드 PC ‘바이오 듀오 11(VAIO™ Duo 11)’, ▲프리미엄 휴대용 배터리 ‘CP-F1LSA’, ▲스마트폰과 호환되는 스마트워치 등이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그동안 소니에 보내주신 고객 성원에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올 여름, 소니 방수 및 아웃도어 제품과 함께 가족, 친구, 연인과의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벤트에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www.sony.co.kr/stor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