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스엔터테인먼트(정지철 대표, http://www.noxent.net/)가 MMORPG ‘비트온라인:명가재건’(이하, 비트온라인)이 정식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비트온라인’은 기존 남성 중심의 RPG장르 게임에서 탈피한 게임으로 실제 여성 개발자가 주축이 되어 개발된 게임이다.

 
녹스엔터테인먼트의 정지철 대표는 “우선 오픈베타테스트 기간 동안 참여한 많은 유저분들에게 감사한다” 며 “이용자의 다양한 의견을 최대한 반영해 안정적인 운영 및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공식 서비시 실시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오는 24일(금)까지 홈페이지 게시판에 사진과 함께 인사말을 남기는 여성 유저들 중에서 ‘Best Beauty’ 1인을 선정하여 비트온라인 홍보모델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와 약 300만 원 상당의 의류 및 명품가방 등 토탈 코디네이션 이용권을 지급한다.

또 35레벨과 던전 S클래스를 달성하거나 일정 이상 진화한 고양 펫을 등록하는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노트북, 자전거, 백화점 상품권 등을 선물하고 31일까지 포털 사이트에 리뷰를 작성한 유저에게도 갤럭시 탭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비트온라인’ 홈페이지(http://beat.noxgame.kr/ )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