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리드웍스코리아(대표 이영권, www.solidworks.co.kr)는 13일 국내 솔리드웍스 커뮤니티 확장을 위한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 ‘솔리드웍스 팬(SolidWorks FANS - http://fans.solidworks.co.kr)’을 정식 오픈했다.

솔리드웍스 팬은 온, 오프라인의 다양한 활동을 통해 국내 솔리드웍스 커뮤니티를 활성화 하고, 솔리드웍스 관련 정보 및 기술자료 공유는 물론 각종 산업 전반에 걸친 다양한 컨텐츠를 서로 공유하는 온라인 커뮤니티 공간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또한, 커뮤니티에는 다양한 고객 성공 사례를 소개는 물론 솔리드웍스 전문 인증(CSWA, CSWP)인력들에게 국내 모든 솔리드웍스 주관 및 관련 행사의 초청과 더불어 새로운 버전의 테스트 기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영권 솔리드웍스코리아 사장은 “이번에 새롭게 오픈하는 솔리드웍스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 ‘솔리드웍스 팬’이 앞으로 솔리드웍스의 고객과 전문 3D CAD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시장의 요구를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쉽고 빠르게 정보를 나눌 수 있는 커뮤니티의 장이 되기를 기대한다”며 “이번 온라인 커뮤니티 오픈이 솔리드웍스의 제품경쟁력과 사용자 접근성을 높이는 계기를 마련하는 한편 정보와 재미가 공존하는 쌍방향 커뮤니티 공간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다.”라고 오픈 소감을 밝혔다.

한편, 현재 솔리드웍스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10월 13일까지 솔리드웍스 팬에 가입한 회원들을 상대로 추첨을 통해 노트북, 닌텐도Wii 게임기, iPod 나노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오픈 기념 이벤트가 진행 중에 있다.

성현희 기자 ssung@ittoday.co.kr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