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회장 이석채 www.kt.com)는 LTE워프 전국 방방곡곡 커버리지 추천 장소로 ‘아빠 어디가? 1박 2일 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벤트는 KT의 공식 소셜미디어(SNS) 채널인 올레 페이스북, 스마트블로그, 카카오스토리의 올레스토리 등에서 댓글을 통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우승팀 선정 시 투표 방식을 추가해 고객들이 이벤트 과정에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오는 22일까지 진행하는 예선에서는 “아빠와 아이가 함께 여행을 간다면 무엇을 하고 싶은지” 여행 공약을 댓글을 통해 사연으로 응모받아 총 9팀을 선정한다. 29일까지 진행되는 본선에서는 예선에서 선정된 9팀을 대상으로 부자/부녀의 닮은꼴 붕어빵 사진 대결 소셜 투표와 운영진 심사를 거쳐 최종 우승 2팀을 30일 선정한다.

최종 우승팀은 100만원 상당의 캠핑장비 세트를 증정한다. 어린이날이 포함된 5월 4일~5일 1박 2일 동안 LTE워프 커버리지 추천 장소로 캠핑을 떠나는 혜택을 제공한다. 여행지에서는 짜파구리 만들기 대결, LTE 속도 대결 등 SNS 사용자들이 보내준 재미있는 미션을 수행하며 아빠와 아이가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게 될 예정이다.

또한, 이벤트 예선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코오롱 스포츠 아웃도어 상품권, 농심 짜파구리 세트, 아이스크림 등 120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며, 본선 진출 9팀에게는 위 3가지 선물을 모두 제공한다.

이벤트와 관련된 상세한 내용은 올레 페이스북 (www.facebook.com/olleh.fb), 올레 트위터(www.twitter.com/olleh), 올레 스마트블로그 (smartblog.olleh.com/2713) 및 카카오스토리의 ‘올레스토리’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