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 안에서는 차량용 충전기로 배터리를 충전해가며 스마트폰 거치대를 사용하여 편하게 영상을 시청한다.  또한 가족들의 즐거운 모습을 촬영할 수 있고 트레킹 시 충격을 순간 흡수하는 놀라운 소재의 IT기기 보호케이스, 추운 나라 여행용 터치장갑이나 IT 기기 보관용 가방, 파우치 등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국스마트산업협회는 IT액세서리·주변기기전2013(Korea IT Accessory & Smart Device Show 2013, 이하 KITAS 2013)이 오는 5월 2일부터 4일가지 3일간 3호선 학여울역 세텍(SETEC) 전시장에서 ‘Smart Thinking? Smart Product!‘라는 주제로 개최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국내외 스마트폰, 태블릿PC 관련 액세서리 및 주변기기 제품 등을 한자리에서 관람할 수 있다. 주요 전시품으로는 스마트폰, 태블릿PC 케이스, 보호필름, 보조배터리, 거치대, 터치펜, 방수팩, 보조배터리, 터치장갑 등을 비롯해 파우치, 블루투스 제품 등이다. 이어폰, 헤드폰, 블루투스 사운드제품 등을 전시하여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스마트+사운드쇼’까지, 2개의 전시회를 동시에 개최한다.

전시장 안에서는 다양한 경품 행사와 제조사에서 직접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행사도 준비 중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kitas.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5월 1일까지 홈페이지에 온라인 사전등록을 하면 무료 관람 기회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