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니퍼네트웍스가 기업 및 캠퍼스, 데이터센터 고객을 타깃으로 하는 프로그래머블 코어 스위치를 내놨다.

주니퍼네트웍스(한국지사장 채기병)는 네트워크 관리를 단순화할 수 있는 EX9200 코어 스위치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하드웨어 교체 없이 미래 애플리케이션 및 네트워크 환경에 적응할수 있을 정도의 높은 프로그래머빌리티를 제공하는 코어 스위치로, 기업고객들이 소프트웨어정의네트워크(SDN) 환경으로 쉽게 전환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EX9200에 탑재된 주노스V 무선LAN 컨트롤러(JunosV Wireless LAN Controller)는 가상화된 무선LAN 컨트롤러를 지원할 수 있으며, 엔터프라이즈 전반에 걸쳐 높은 안전성과 유연성을 합리적인 비용으로 제공한다. 주노스 스페이스 네트워크 디렉터(Junos Space Network Director)는 단일 창 방식(Single Pane of Glass) 형식의 유무선 LAN 및 데이터센터 관리 솔루션이다.

다수의 관리 툴을 통합해 네트워크 운영을 간소화하고,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크 환경을 위한 종합적인 선진 플랫폼으로서 미래의 네트워크 용량과 애플리케이션 및 서비스까지 지원한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