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맥스소프트(대표 박대연)가 자사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해 오픈하고, 이를 기념하는 고객 이벤트를 풍성하게 실시한다.

티맥스소프트는 국내 최대 소프트웨어 기업으로서의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홈페이지 접근성과 사용자 편리성을 향상시킨 새로운 홈페이지(www.tmax.co.kr)를 구축 완료해 8월 1일자로 정식 오픈한다고 밝혔다.

티맥스소프트는 ’국내 최대 소프트웨어 기업’으로 성장하면서 고객이나 IT업계는 물론 취업을 준비하는 대학생들과 일반인들까지 관심이 점점 높아짐에 따라 한국 IT 대표기업의 위상에 맞는 브랜드 이미지의 새로운 홈페이지가 필요하게 됐다.

또한 최근 2~3년 사이에도 IT 신기술이 적용된 소프트웨어 신제품이 수십 종이 개발, 출시돼 ’기업용 토털 솔루션 공급업체’로 빠르게 성장하면서, 제품과 서비스 관련 다양한 정보들을 고객사나 협력사 관계자에게 신속하고 정확하게 제공할 필요성도 높아지게 됐다.

이에 지난 2006년 오픈 했던 기존 홈페이지를 2년여 만에 대대적으로 개편해 다양한 이용자들이 원하는 콘텐츠를 쉽고 편리하게 얻을 수 있는 새 홈페이지로 거듭 탄생시키게 됐다.

이번 신규 홈페이지 특징은 IT업계 선도 기업답게 풍부하고 세련된 사용자 인터페이스(UI)를 제공하며, 웹2.0과 같은 최신 웹 트렌드를 적극 반영한 RSS, 피드백, 멀티미디어 등 다양한 기능이 추가되어 고객들이 회사와 제품 정보를 더 쉽고 편리하게 살펴볼 수 있게 구현됐다.

또한 운영체제(OS), 데이터베이스, 미들웨어, 애플리케이션에 이르기까지 소프트웨어 전 영역에 걸쳐 티맥스소프트가 제공하는 약 40종의 SW제품과 산업별 솔루션 정보를 일목요연하게 확인할 수 있으며, 제품 및 솔루션 상세 정보, 매뉴얼, 성공 구축 사례, 개발자를 위한 동영상 강좌 등 다양한 콘텐츠를 풍부하게 제공한다.

또 하나 재미있는 특징은 데이터베이스관리 솔루션 ’티베로(Tibero)’, 검색솔루션 ’프로서치(Tmax ProSearch)’, 웹UI 개발 플랫폼 ’프로웨이브(Tmax ProWave)’ 등 티맥스소프트가 개발해 고객들에게 공급하고 있는 최신 기술의 제품들이 모두 도입돼 직접 운영되고 있는 점이다.

특히 티맥스소프트는 싱글사인온(SSO) 제품 ’시스키퍼SSO’가 적용돼 통합 ID 체계가 구축됨에 따라, 각각 접속했던 고객 기술지원 사이트(테크넷, technet.tmax.co.kr)와 메인 홈페이지(www.tmax.co.kr)를 한 번의 로그인으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이들은 홈페이지 개편을 기념해 29일까지 신규 회원으로 가입하거나 기존 회원이 통합 ID 발급을 위해 개인정보를 갱신하면 추첨을 통해 노트북, 가정용게임기, 블루투스 헤드셋 등 푸짐한 선물들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전략마케팅본부장 이강만 상무는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당사의 다양한 제품과 SW기술 정보를 고객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접근하게 되었으며 일반인들에게도 정확한 기업 정보 전달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를 드높일 수 있게 되었다”며 향후 한국 대표 IT기업의 위상을 더욱 높여 가겠다고 밝혔다.

성현희 기자 ssung@ittoday.co.kr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