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턴디지털(WD, 한국지사장 조원석 www.wdc.com/kr)은 클라우드 보안 전문 기업 트렌드마이크로(Trend Micro™)와 함께 WD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트렌드마이크로의 개인용 통합 보안 제품을 증정하는 '퍼펙트 프로텍션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31일까지(또는 제품 소진 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해당 기간 PC전문 쇼핑몰 컴퓨존, 아이코다, 조이젠, 이지가이드, 피씨닥, 아이티플러스, 디씨나라, 마이피씨샵, 아이클럽, 아이티엔조이 등에서 WD의 내장 및 외장 하드 드라이브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트렌드마이크로의 통합 보안 제품 타이태니엄 맥시멈 시큐리티 2013(Titanium™ Maximum Security 2013, 타이태니엄 2013) 1년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WD 제품 구매 후, 이벤트 페이지(www.wdkoreaevent.co.kr)에 접속하여 구매한 제품의 모델명과 구입처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해당 페이지에서 보다 자세한 이벤트 참여방법과 타이태니엄 2013 설치 방법에 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고객은 이메일을 통해 백신 프로그램의 설치 인증 번호와 프로그램 다운로드 링크를 받게 된다.

트렌드마이크로의 타이태니엄 2013(10만원 상당)은 사용이 쉬운 올인원 보안 솔루션으로 윈도(윈도XP, 비스타, 윈도8)와 맥 운영체제는 물론, 안드로이드 기반 스마트폰 및 태블릿 제품을 지원한다.

안전한 온라인 활동을 위한 종합적인 보안 기능을 제공하는 타이태니엄 2013은 하나의 라이선스로 디바이스의 브랜드와 종류에 상관없이 최대 3대까지 통합 보안이 가능하다.

자세한 정보는 트렌드마이크로 홈페이지 (http://www.trendmicro.co.kr/kr/home/products/titanium/index.html)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