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MMORPG '트릭스터'(trickster.gametree.co.kr) 서비스 10주년을 맞아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우선 '돈주반니의 기념동' 이벤트를 4월 24일까지 진행한다. 메갈로폴리스 지역의 돈주반니 NPC를 만나 퀘스트를 수락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퀘스트를 완료하면 돈주반니 기념주화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것으로 아이템을 교환해 10주년 기념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이용자들은 획득한 기념 주화로 검, 지팡이 등 무기 아이템으로 바꿀 수 있는 무기교환권과 '돈주반니 모자', '돈주반니의 오미나 상자' 등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트릭스터'는 '폴라'의 직업 의류 아이템을 새롭게 선보였다. 동물 애호가와 조련사, 곰 의류박스 총 12종이 추가됐다.

한편, 올해 서비스 10주년을 맞은 '트릭스터'는 유산상속을 위해 경쟁하는 게임으로 땅 속에서 아이템을 수집하는 MMORPG장르의 게임이다.

'트릭스터'는 게임포털인 '게임트리'(www.gametree.co.kr)를 통해 서비스되며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trickster.game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