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커 전문기업 브리츠(대표 이경재 www.britz.co.kr)는 스피커 구매자를 대상으로 고급 이어폰 등 사은품 및 ‘LG포켓포토’를 증정하는 새봄맞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1번가, 인터파크, G마켓 등 오픈 마켓, 브리츠 공식 판매점을 통해 행사 제품을 구매하면 고급 이어폰과 노래방용 마이크 및 케이블 등을 ‘1+1’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행사다.

특히 행사 제품을 구매한 사용자가 구매사이트나 정보 공유 사이트에 상품평과 제품사진을 올리고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 언제 어디서든 찍은 사진을 바로 출력해 확인할 수 있는 LG포켓포토를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행사 대상 모델은 브리츠의 휴대용 스피커, 아웃도어 스피커, 사운드 플레이트 등이다. BA-V4 Ginie, BA-S1 Tambulo, BA-S2 Player, BE-MC100, BE-S10 Soundplate를 구매하면 포헨즈 고급 이어폰을 증정한다.

또 BR-2200 Smart, BR-2300 Candy, BR-2200 Smile과 H850 헤드폰 구매자에게는 브리츠 고급 이어폰이 제공되며, 아웃도어 스피커 BE-MC300 구매자에게는 고급 노래방용 마이크와 마이크 케이블이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추가로 LG포켓포토 증정 이벤트는 브리츠 행사 제품을 구입한 후 구매한 사이트와 다양한 정보공유 사이트 등에 상품평과 제품 사진을 등록하면 참여할 수 있다.

오는 4월 20일까지 상품평을 올린 사이트 URL과 아이디, 연락처 등을 담당자( event@britz.co.kr )에게 보내면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3명에게 LG포켓포토를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4월 22일 브리츠 브랜드로그(http://brand.danawa.com/britz ) 및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