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프엑스기어가 유니티코리아의 파트너로 선정된 것을 기념, 이벤트를 펼친다. 사진은 유니티4 이미지
에프엑스기어가 CG소프트웨어 유통사업에 진출한다.

에프엑스기어(대표 이창환 www.fxgear.net)는 유니티 코리아의 프리미엄 파트너사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유니티 엔진는 언리얼 엔진과 함께 가장 대표적인 모바일 게임엔진으로 전세계 약 150만 명의 게임개발자들이 사용하고 있다. 게임개발 뿐만 아니라 건축 시각화, 실시간 3D 애니메이션 같은 콘텐츠 제작까지 가능한 통합도구이다.

에프엑스기어는 그 동안 영화·애니메이션 및 게임 관련 CG 소프트웨어를 자체 개발하여 판매해왔으나 CG 소프트웨어 수요자들의 구매 편의를 증진하고자 영상과 게임 분야의 타사 우수 소프트웨어도 함께 판매하는 유통 사업에 진출했다고 설명했다.

추후 에프엑스기어는 자사의 CG 소프트웨어와 유니티 게임엔진 이외에 다양한 CG 소프트웨어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에프엑스기어는 게임엔진 유니티4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 및 교육지원 프로모션을 오는 4월 19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유니티4 프로버전 라이선스를 구입한 고객에게 한 카피 구매 시 500G 외장하드, 두 카피 구매 시 20만원 주유상품권, 세 카피 구매 시 30만원 상당의 주유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모든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유니티 총판사 인성디지탈과 공동으로 유니티 교육(3일/18시간)을 무료로 지원한다.

유니티4 프로버전은 통합에디터 기능을 통해 데스크탑, 콘솔, 웹브라우저, 플래시부터 스마트폰까지 지원해 한번 게임을 개발하면 모든 플랫폼에 출시할 수 있는 점이 최대 강점이다.

에프엑스기어의 류인수 마케팅 이사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유니티 엔진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경품과 함께 인증된 교육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강조하면서 "에프엑스기어는 이번 유니티4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CG 소프트웨어 유통사업을 점차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