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커뮤니케이션이 검색 개발 직군 경력사원 OO명을 오는 3월 12일까지 공개 채용한다고 밝혔다.

이번 채용은 '검색개발', '자연어처리/텍스트마이닝', '데이터분석/검색랭킹모델링' 등 검색 개발 직군에 한해 이뤄진다. 전공, 학점, 어학 성적이나 경력에 제한 없이 열린 채용으로 진행되며, 다음과 인터넷/모바일 검색 서비스에 대한 열정과 적극성을 가진 사람은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입사 지원은 3월 12일 오전 11시까지 다음 채용 사이트(http://www.daumcorp.com/recruit/currentOpportunities.daum)를 통해 할 수 있다. 채용 정보 외에도 ▲인재상 ▲인사제도 ▲교육제도 ▲복리후생 등 다음의 인사 정책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도 함께 살펴볼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 전형을 거쳐 온라인 직무능력테스트, 1차 기술면접, 2차 인성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지원 분야에 대한 핵심 역량과 리더십을 갖춘 인재를 선발한다는 방침이다. 최종합격자 발표와 입사는 개별 협의 후 진행될 예정이다.

다음 한승완 HR팀장은 “고정관념에 얽매이지 않고 새로운 변화를 추구할 수 있는 창의적인 인재들이 많이 지원하길 바란다”며 “다음은 검색, 모바일 등 차세대 인터넷 트렌드를 선도하기 위해 이번 검색 개발 경력직 공채에 이어 하반기에도 우수인력 확보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다음은 이번 검색 개발 경력 공채 외에도 서비스 기획, 개발, 비즈니스, 디자인 등 다양한 분야의 인재를 수시 채용하고 있다.

한편, 다음은 다양한 SNS를 통해 지원자들과 소통하고 있으며, 페이스북 채용페이지 (http://facebook.com/DaumRecruiter)를 통해 채용 정보 및 다음의 최신 소식을 공유하고 있다. 이러한 소통창구를 통해 회사와 지원자들과의 원활한 소통이 이뤄지도록 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