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턴디지털코리아(한국지사장 조원석 www.wdc.com/kr, 이하 WD)는 졸업 및 입학 시즌을 맞아 ‘새출발 응원 이벤트’를 2월 13일부터 3월 3일까지 진행한다.

WD 코리아 공식 블로그 ‘웬디의 네버엔딩 스토리지 스토리(www.wdblog.kr)’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졸업과 입학을 앞둔 학생 뿐만 아니라, 새로운 출발을 앞두거나 희망하는 일반인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여방법은 WD 코리아 블로그에 접속해 이웃을 신청한 다음, 2013년에 이루고 싶은 목표나 소망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WD는 추첨을 통해 당첨된 참가자 10명에게 WD의 최신 외장하드 ‘WD 마이 패스포트 엣지(WD My Passport Edge) 500 GB’를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WD 코리아 블로그와 트위터(@WD_Korea)를 통해 3월 6일에 발표된다. 보다 자세한 이벤트 정보는 WD 코리아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WD는 민족 최대 명절인 설날을 맞아 WD 내장형 하드 드라이브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WD 운수대통 기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2월 5일부터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해당 기간 PC 전문 쇼핑몰, 아이클럽, 이지가이드, 아이하이컴, 아이티엔조이, 아이티플러스, 디씨나라, 마이피시샵에서 WD 하드 드라이브나 WD 하드 드라이브가 설치된 조립 PC를 구매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신년운세 무료 쿠폰을 제공한다.

추가적으로 개인 블로그나 커뮤니티, 쇼핑몰 사용후기란 등에 제품 사용후기를 올린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WD 마이 패스포트 2 TB, 프랭클린 플래너 다이어리,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행사 대상 제품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이벤트 페이지(http://www.wdkoreaevent.co.kr/wdnewyear/)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